정리정리

Posted at 2015/02/20 19:24 | Posted in 잡담

고등학교 졸업하고 백수가 되어서 졸업 전에 생각한 일들을 하나하나 하려고 했는데 결국 놀고먹다 세월 보냈다. 나태해졌다. 투문 건물짓고 연구하는 중에 줄어드는 시계 쳐다보다가,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테라, 귀참, 클로저스, 서튼어택 등 게임도 하고, 책도 읽으려 했는데 집에선 안 잡히더라... 어떻게든 읽으려고 제3인류(베르나르 베르베르)도 서울 가서 사왔는데... 백수 시절에 그나마 의미 있게 한 일을 정리해본다.

osu! 비트맵 미러 디자인 찔끔

인기 페이지

osu!Lyrics 찔끔

1년 동안 쩔쩔매던 WinAPI 후킹에 성공하고, 재생 중인 곡 정보를 받아오는데 osu! 타이틀 쓰다가 TCP 쓰다가 결국 NamedPipe 쓰고, 가변 비트레이트로 인코딩한 mp3 및 ogg 지원하고, 미쳐 날뛰던 외곽선 맵시 잡아주고, 아무도 안 알려주던 버그 이래저래 고쳤다.

서울 방문

본 목적인 MSP Code Challenge 2014 참여 15분 후 퇴장당했다. 새끼줄 NTR 당하고 여기저기 둘러 다니다 압구정 조이앤시네마에서 스포당한 타임 패러독스 보고 귀환.

일본 여행

갔다왔다.

옵티머스 GK 기변

회사 지원으로 옵티머스 GK에서 갤럭시 A5로 기변하신 부모님의 지원으로 4년 동안 길들인 꼬모폰에서 기변했다. 추천받은 곰돌라이트 먹이고 사용하니 뭐 좋은지 몰라도 그냥 좋다. 근데 요금제를 안 바꿨더니 데이터 30MB 정도 쓰니까 알이 없단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http://blog.bloodcat.com/trackback/285 관련글 쓰기

  1. 안녕하세요, 글과 관계 없는 내용이라 죄송합니다만.. 블캣닷컴의 전국 학교 급식 기능..
    DB를 어떻게 수집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공공데이터포털이라던가 여러군데에서 찾아봤지만
    찾을 수 없었습니다. 지금 개발하려고 하는 앱에 급식 데이터가 필요해서..
    혹시 제공 가능하시다면 cubekirito@cubesoft.asia 연락 부탁드립니다 ㅠ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1 2 3 4 5 ... 175